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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답변] 안녕하세요 다이렉트 101k A/S문의 드립니다
- 운영자
- 2024-10-13 (22:18)
- 52 hit
- 좋아요 ( 0 )
팩토리 리셋이라고 공장 초기화를 하셔도 같은증상이시면 화물택배로 보내주시거나 미리 연락주시고 방문하셔서
수리가 진행되고 고장 증상에 따라서 수리비는 고치기 전에 알려드립니다.
A/S 안내
A/S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과 당사 방문을 통한 A/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무상 A/S는 제품구입일로부터1년 제품하자 발생시 무상,1년이후는 유상처리(구매이력증빙서류 제출)
유상 A/S는 제품구매후 소비자 과실 또는 임의 개조(파손)에 따른 제품 고장, A/S기간이 지난 제품하자 발생시,
화재 수재, 낙뢰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고장,
A/S주소 :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원로 63 아크비즈 지식산업센터 417호 SAE코리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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